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2

자유게시판2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카
작성자 하7루하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6 09:37: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하남용달이사 이 파일을 "결혼하기 전에 논의할 문제" 아래에 저장하십시오. 당신 남편이 3번 문을 선택한 것 같군. 즉, 아무것도 하지 마. 그것은 그를 위한 해결책이다. 그것은 단지 너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네 딜레마에 대한 해결책은 두 가지야, 비록 더 있지만. 일단은 가장 확실한 선택지로 가자.

해결책 1호: 그는 유언장을 쓰고 너에게 그의 집을 맡긴다. 그는 그것을 하려고 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당신 남편은 두 명의 아이가 있는데, 그는 아마도 그들이 그가 지불한 집을 상속하는 것이 더 공정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우리는 물론 추측하고 있다. 그가 원하는 것을 말해주지 않아서 우리는 단지 빈자리를 메우고 있을 뿐이다.

만약 용인용달이사 남편이 유언 없이 죽으면 그 집은 조사를 거쳐 당신의 주에서 법의 지배를 받게 될 것이다. "많은 주들이 살아남은 배우자에게 재산의 일부만을 제공하는 규칙을 가지고 있다"고 위스콘신주 에반스빌과 매디슨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윌슨 법률 그룹은 말했다.

"이것이 재혼이라면, 전혼의 자녀들은 더 많은 부동산을 가질 자격이 주어질지도 모른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생존한 배우자는 결혼 과정 중에 가정비에 기여했더라도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게 될 수도 있다"고 이 단체는 덧붙였다.

또한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부유한 김포용달이사 아이들이 '정상적인' 기분을 느끼기 위해 가는 값비싼 여름 캠프들이다.

해결책 2: 당신의 남편은 당신이 죽을 때까지 집에 살고 그 후 그것은 그의 두 자녀에게 전달되는 "생명 소유지"를 만들 수 있다. 즉, 당신은 평생 그곳에서 살 권리가 있다. 관리비, 재산세, 유지비 등은 주인인 것처럼 책임진다.

경기광주용달이사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다. 남편의 자녀 중 한 명이 지속할 수 없는 빚을 지게 되면, 채권자는 그 집에 대한 리엔을 지불하고 그것이 자신의 재산의 일부라고 주장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보다 먼저 그의 아이들이 죽으면 그 집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남편과 상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비슷한 맥락에서, 남편도 이 집을 파주용달이사 신탁할 수 있어, 당신은 거기서 평생 살 수 있을 겁니다. 재혼에는, 당신과 당신의 남편, 그리고 그가 원한다면, 그의 자녀들에게 재정적 지원을 할 수 있는 많은 종류의 신탁이 있다. 여기서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읽으세요.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집을 "우리 집"이 아니라 "집"이라고 부른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나는 그가 그 문제에 대해 토론하기를 거부함으로써, 그는 이미 그것에 대해 어느 정도 생각해 보았고, 그리고 나는 다시 여기서 그의 침묵을 내 자신의 이야기로 대체하고 있는데, 당신은 그가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으면서 그에게 말을 걸어 화성용달이사 그가 도망가지 못하게 해라. 만약 그가 화장실로 도망친다면, 그가 돌아왔을 때 당신의 입장을 굽히지 마라. 공개적인 의사소통 대신 침묵과 회피, 벽이 있는 결혼 생활, 그리고 걱정스러운 존경심의 결여를 갖는 것은 어렵다.

권장 사항: 내 약혼자는 결혼을 미루고, 몰래 집을 샀어. 그리고 내가 집세를 낼 수 있다고 했어.

이천용달이사 상속, 팁, 결혼, 가정 불화, 친구 또는 매너와 돈과 관련된 까다로운 문제에 대해 질문이 있으십니까? MarketWatch의 Moneyist로 보내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거주하는 주를 포함하십시오(전체 이름은 사용되지 않음).

새로운 Moneyist 칼럼이 게시되었을 때 이메일 알림에 가입하시겠습니까? 이 경우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안성용달이사 안녕, 마켓워처. Moneyist private facebook 그룹을 확인해 보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돈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는다. 독자들은 상속, 유언, 이혼, 팁, 선물 등 온갖 딜레마를 안고 내게 편지를 쓴다. 나는 종종 변호사, 회계사, 재정 고문, 그리고 다른 전문가들과 나 자신의 생각을 제안하는 것 외에도 대화를 나눈다. 나는 내가 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편지를 받고, 그래서 나는 양주용달이사 이 컬럼에서 여러분이 볼 수 없는 몇몇 안내서를 포함한 모든 안내서를 이 그룹으로 가져올 것이다. 질문을 게시하거나, 무엇을 더 알고 싶은지 말하거나, 최신 머니스트 칼럼을 검토하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