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2

자유게시판2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해바라기
작성자 이8장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6 10:06: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
지금은 중남미 채굴에 포천용달이사 투자할 절호의 기회다.
수세기 동안 중남미 채굴은 국제적인 투자자들을 사로잡았다. 우리가 현재 페루로 알고 있는 마법의 금덩어리 비루의 이야기는 스페인 정복자 프란시스코 피자로가 잉카에 대항하여 위험한 탐험을 이끌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했다. 단기적으로 이 임무는 잉카 황제 아타후알파를 붙잡은 피자로의 몸값으로 금 13,000파운드와 은의 두 배나 되는 액수로 성공시켰다. 비록 은이 6백만 파운드에 불과하지만 여주용달이사 오늘날 거의 30억 달러 상당의 금값이다. 그 후 몇 년 동안, 새로운 투자자들의 물결이 비슷한 금 항아리를 찾으려고 그 지역을 샅샅이 뒤졌지만, 종종 덜 성공적이었다. 예를 들어, 신화 속의 엘도라도는 처음에는 왕으로 믿었고, 그 다음에는 왕국으로 믿었는데, 마침내 탐험을 지원했던 영국, 스페인, 독일 투자자들에게 시간과 돈을 낭비한 것으로 드러났다.

약 200년 전 연천용달이사 중남미 국가들이 독립한 후, 국제 광산 투자자들은 그들의 접근 방식을 바꿔야 했다. 그러나 라틴아메리카의 광업 부문은 여전히 강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양의 구리, 리튬, 은이 매장되어 있고 부츠에 필요한 많은 금을 가지고 있다. 세계 인구와 GDP의 10%에도 못 미치는 국내 수요는 적지만 천연 수출국이 되고 있다. 이 지역의 금속 재물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단지 피자로에게 물어봐라. 하지만 달라진 것은 지상에서의 조건이다. 라틴 아메리카는 캐나다, 미국, 호주, 영국 주식시장에 상장된 광범위한 국제 광산 회사들과 함께 광업 친화적인 관할구역으로 부상했다. 1980년대 이후 이 지역에 걸쳐 탄탄한 민주주의 국가의 발전은 많은 중남미 국가들이 마침내 국제 광산 투자를 관리하기 위한 공정한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게 해주었다. 물론, 채굴된 금속으로 이익을 얻는 것은 위험한 사업이다 ? 가평용달이사 피자로는 결국 자신의 피에 십자가를 지고 몸을 더럽히는 데 마지막 순간들을 보내면서 해킹을 당했다. 그러나 꾸준한 수입을 올리는 런던 명부 전공자들로부터, 그 다음 번 큰 발견을 찾는 열망적인 탐험가들에 이르기까지, 라틴 아메리카는 많은 돈을 제공할 수 있다.주간 독자.

중남미의 금속 재산
채굴 투자자들에게 라틴 아메리카의 가장 좋은 점은 그 토지와 귀금속이 엄청나게 풍부하다는 것이다. 칠레, 페루, 브라질, 멕시코의 이 지역의 광산 강국들은 특히 축복을 받고 있다. 미국 지질조사국에 따르면 칠레는 구리 및 리튬 매장량이 세계에서 가장 많고 은 매장량이 7번째로 많다고 한다. 페루는 은 매장량이 세계 1위, 구리 매장량 3위, 아연 매장량 3위, 니켈 매장량 4위, 금 매장량 5위다. 멕시코는 아연 매장량 세계 4위, 납 매장량 5위, 구리 매장량 6위, 은 매장량 6위, 양평용달이사 금 생산량 톱10을 보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브라질은 세계 2위의 철광석 매장량, 3위의 니켈 매장량, 4위의 주석 매장량, 7위의 금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중남미에는 공식 통계가 시사하는 것보다 광물자산이 훨씬 더 많을 가능성이..."

기존의 권력층 밖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금속 퇴적물들이 이 지역에 흩어져 있다. 예를 들어, 도미니카 공화국은 세계 3위의 금광을 가지고 있는 반면, 과테말라에는 2위의 은광이 있다. 아르헨티나와 볼리비아는 세계 자원의 약 54%를 함께 보유하고 있는 칠레와 '리튬 삼각형'의 일부를 형성하고 있는데, 이는 잠재적으로 매장될 가능성이 있는 것이다. 볼리비아는 또한 10개의 아연과 납이 매장되어 있다.

게다가 정치적, 경제적 요인들이 분당용달이사 뒤섞여 아르헨티나나 에콰도르에서 광물 광부들의 광대한 탐사를 방해했기 때문에 라틴 아메리카는 공식적인 통계에서 제시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광물 자원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페루와 칠레의 가장 큰 광산의 대부분이 안데스 산맥에서 발견되는 것을 보면, 이웃의 산맥의 연장선에도 광물이 풍부하다고 보는 것이 타당해 보인다. 우리는 작년에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있는 당시 채굴 장관이었던 다니엘 메일란을 인터뷰했고 그는 아르헨티나의 광물 잠재력에 대해 의심하지 않고 우리를 떠났다. "마닝은 칠레 GDP의 약 15%를 차지하며 페루와 비슷한 수준이다. 이곳 아르헨티나에서는 칠레보다 안데스 산맥의 점유율이 더 넓기 때문에 아마도 광물이 더 많을 것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1%에 불과하다." 최근 몇 년간 아르헨티나와 에콰도르 모두 채굴 정책을 변경하고 투자자들에게 개방하여 이 일산용달이사 지역에 흥미로운 새로운 개척 시장을 창출하였기 때문에 우리는 곧 알게 될 것이다.

구리, 리튬 및 금
라틴 아메리카는 단지 금속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적절한 금속이 풍부하다. 구리와 리튬은 흥미진진한 중기 전망을 갖고 있는 반면 금광 광부들은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최근 시청률조사기관인 S&P글로벌의 시장정보부 연구결과에서 "이후 처음으로"라고 언급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