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2

자유게시판2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매일그대
작성자 이3할4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6 09:45: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
도널드 트럼프가 탄핵심판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앤서니 스카라무치 보좌관이 곧 발표될 내부고발자 고발로 '위장범죄'가 밝혀질 것이라며 구리용달이사 대통령에 대한 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카라무치는 야후 파이낸스의 '온 더 무브(On the Move)'에서 "미국 최고 경영자로서 무법적으로 행동하는 흉악범이 있다"고 말했다.

스카이브릿지 캐피탈의 설립자이자 유명한 백악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그는 최근 그의 전 상사에 대한 그의 곡조를 바꾸었고 다른 공화당 대통령 지명을 요구해왔다. 트럼프가 지도자에게 "우리에게 부탁을 하고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아들을 조사하라"고 요구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남양주용달이사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통화한 것은 스카라무치에게 새로운 탄약을 준 것이다.

그는 "나는 앞으로 1-3개월 동안 공화당이 패배를 인정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이 대선에서 승리하려면 도널드 트럼프와 함께 이길 수 없다"

스카라무치는 미치 맥코넬 상원 원내총무가 대통령에게 사퇴하고 재선에 출마하지 않는 일종의 거래를 제안할 것이라는 예측을 되풀이했다. 스카라무치 의원은 "2024년 출마했던 공화당 의원들을 2020년 대선 후보로 선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오산용달이사 미트 롬니 유타주 상원의원은 "트럼프-젤렌스키 통화의 녹취록이 "매우 우려스럽다"고 말했지만 의회 내 공화당원들 중 스카라무치의 우려를 반영한 것은 없다.

영국 대법원은 보리스 존슨이 5주 동안 의회를 정지시킨 것은 불법이라고 판결했다.

11명의 판사들은 화요일에 수상이 10월 14일까지 여왕에게 의회의 연설을 요청하지 말았어야 했다는 역사적인 결정을 내렸다. 본질적으로 의회가 존슨의 브렉시트 계획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다시 토론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이 결정이 대법원장 레이디 헤일에 의해 발표되면서 파운드화는 급격히 올랐지만 그 이후로 후퇴했다. "의회 의원직은 아직 비례대표가 되지 않았다. 11명의 재판관 전원 일치 결정"이라고 말했다.

시흥용달이사 존 버코 하원의장은 성명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의회 추리는 불법이라는 대법원의 판단을 환영한다."

노동당 대표 제러미 코빈은 이번 판결은 존슨의 "민주주의에 대한 억압"을 보여준 것이라며 "역사적인 말로 보리스 존슨이 자신의 입장을 고려하도록 초청한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시의 반응은 다음과 같다.

SCM 다이렉트의 설립자이자 운동가인 지나 밀러

"오늘의 판결로 우리는 법치의 지배를 받는 국가임을 군포용달이사 확인하게 되었다. 모든 사람, 심지어 총리도 위에 있지 않다는 규칙."

Janus Henderson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Oliver Blackbourn

"TV 법정 드라마가 살아나는 것처럼 의왕용달이사 영국 대법원은 만장일치로 영국 정부에 불리한 판결을 내렸다. 이번 판결은 영국 헌법의 역사적인 판결일 가능성이 높지만 브렉시트 과정에 즉각적인 영향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당 회의에서 의회가 즉시 재개될 가능성이 낮기 때문이다.

그는 "정부의 명성에 타격을 주는 일이기는 하지만 1017 EU 정상회의와 협상이 성사될 수 있을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야당이 허락하는 대로 총선을 앞두고 있다.

그는 "판결 뒤쪽에 있는 영국 자산에서의 작은 움직임은 브렉시트 정치 과정에 대한 제한된 영향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 증시는 하락세를 이어갔지만 30분만에 스털링과 금수율이 거의 바뀌지 않았다.

UBS Wealth Management의 경제학자인 Dean Turner

"영국의 브렉시트 과정은 계속 우여곡절을 전하고 있다. 그러나 브렉시트에 대한 더 큰 그림은 변하지 않고 있으며, 우리는 여전히 10월 31일 즉 현재의 마감시한에 비타협적인 브렉시트가 이루어질 가능성은 낮다고 믿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